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한번더, 맛집

[제주도] 애월 맛집 '만지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혬볶음입니다.

제주도 탑동 맛집에 이어 애월 쪽에서도 맛집을 방문하여 소개해드립니다.
탑동 이자카야 맛집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lulu-hyem.tistory.com/27

[제주도] 제주공항 근처 탑동 맛집 '미친부엌'

안녕하세요, 혬볶음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 최근에 제주도로 색다르면서도 재미난 급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주도는 날씨를 예측하기가 쉽지 않은데, 다행히 비가 많이

lulu-hyem.tistory.com


바로 애월 맛집 '만지식당'입니다.
오픈은 11:00이고 매주 목요일 휴무입니다.

이곳은 주의하셔야 할게 대기 시간이 길 수 있다는 겁니다.
왜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맛집이기도 하지만, 테이블이 3개밖에 없는 자그마한 식당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내부에 손님이 없어도 무조건 대기 예약을 진행하여야 하기 때문에 식당 앞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없다고 해도 대기가 이미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만지식당 외부모습

저희는 11시 반쯤 도착했지만 앞에 대기가 4팀이나 있어서 1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시간대를 잘 맞춰가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겠지만, 보통 앞에 3~4팀 있다고 한다면 1시간 정도는 기다리지 않을까 싶네요... ㅜ

주변에 구경거리가 있는 것은 아니어서 마을 정도만 둘러보고 길 건너 나무 아래서 쉬었습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대기를 걸어놓고 근처 돌다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카톡 알림을 받고 드디어 입장을 하게 되었고, 내부는 생각보다 더 작았습니다.ㅎ 아담하다고 해야 하나...
메뉴는 4개가 그려져 있었지만, 9월 전까지는 새우튀김우동을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쉽게도 새우튀김우동을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아기자기한 내부

저희는 돈까스 정식과 텐자루소바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의 경우는 대기 입력할 때 함께 입력을 합니다. 미리 생각해 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참 제주 맥주도 한병 같이 먹었습니다~ 날씨가 더웠거든요 ㅎㅎ

텐자루소바
돈까스 정식

앉아서 쉬는 동안 음식이 나왔고, 보는 것과 같이 맛도 있었습니다.
물론 기다리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서 더 맛있었을지도 모르겠지만, 돈까스는 촉촉하면서 맛있었습니다.
텐자루소바 위에는 어묵 튀김인데,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돈까스가 더 맛있었고, 새우튀김우동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 테이블은 야키소바를 시켰던데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습니다.

메뉴가 많지 않고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렸기에 다음 방문은 살짝 고민이 되지만 음식만 보았을 때는 한번 더 방문 해보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맛있게 먹고 이동해서 애월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주소 참고하세요!

반응형